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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정

고객의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최적의 공사파트너사를 복수로 추천하고, 견적비교를 통해 최종적으로 공사업체를 선정하도록 도와 드립니다.

  • 전화상담

    서비스 신청시 해피홈 매니저와 전화 상담을 통해 지역,예산,공사범위, 스타일 등 고객 요구를 파악한 후, 프로젝트 설계서를 작성하여 고객에게 발송합니다.

  • 방문상담

    프로젝트에 맞는 공사 파트너사를 매칭하여 방문상담을 진행하여 구체적인 공사범위와 고객 요구사항을 확정합니다.

  • 견적 및 선정

    공사범위와 고객 요구사항을 근거로 비교견적을 받아 최종적으로 공사업체를 선정합니다.

Project Management

공사 전 단계

공사범위관리
고객과 협의를 통해 공사범위를 구체화 하고 세부 스펙을 설정합니다.
계약관리
표준계약서를 통해 계약을 체결하고 특수조건을 조율하여 고객의 이익을 수호합니다.
공사계획설정
공사비, 일정, 커뮤니케이션 방법 등 공사계획을 확정하여 공유합니다.

공사 중 단계

공사비관리
전체 공사예산 및 변경에 따른 공사비 변동을 추적 관리함으로써 예산 내 공사 수행을 지원합니다.
일정관리
공사비에 기반한 공정률 파악을 통해 공사 진도를 관리합니다.
의사결정지원
고객,파트너,해피홈 전문가간의 의사소통 도구를 제공하며 변경 사항에 대한 고객의 의사결정을 지원합니다.

공사 마무리 단계

펀치리스트 관리
당사 전문가의 준공검사를 통해 보완사항 체크리스트인 펀치리스트를 작성하고 완료 여부를 확인합니다.
에스크로
계약상의 공사 범위와 고객의 요구사항의 이행 여부를 확인한 후 공사잔금을 지불합니다.